저편

 

용산역 출산

 

용산역 출산 이야기 아시나요? 용산역 출산은 지난 3월 28일 서울지하철 1호선 용산역에서 20대 만삭 임산부가 출산일을 보름 정도 남겨두고 갑자기 진통을 느껴 승강장 바닥에서 출산을 한 일화입니다. 용산역 출산으로 태어난 아이의 아빠는 채널A 아이콘택트에 출연해 출산을 도와 준 은인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기도 했습니다.

 

 

아이의 아빠는 생명의 은인 같은 분을 뵈러 왔다. 지난달 용산역에서 아내가 갑작스럽게 출산을 하게 됐는데 그분이 없었다면 상황이 어찌 됐을지 모른다. 당시 예정일을 보름 정도 남겨두고 있던 만삭의 아내가 지하철에서 갑자기 아프다고 해 용산역에 내렸는데 5분도 안돼서 아내가 쓰러졌고 아이가 나오는 바람에 제정신이 아니었다. 하지만 살려주세요 라는 외침에 주변 사람들이 달려왔고 그중에서도 특히 산모와 아기의 상태를 침착하게 살펴봐 준 한 사람 덕분에 위기를넘길 수 있었다고 합니다.

 

 

"차가운 바닥에서 어쩔 줄을 몰랐는데 그분이 119에 전화도 해 주시고, 아기를 너무 꽉 안지 말라고 말씀해 주시면서 아내의 마사지까지 해주셨다. 한 시도 옆에서 떠나지 않으시고."라고 전했습니다. 용산역 출산을 도운 영웅은 바로 중원대 보건행정학과 학생 조문성 씨로. 다수의 매체를 통해 "위급한 상황이었지만 수업 시간에 배운 것을 떠올리며 침착하게 대응했다. 보건학도라면 누구나 그렇게 했을 것"이라고 겸손한 태도를 보였습니다. 참 훈훈하고 기적같은 일입니다.

 

 

이전글

 

프로바이오틱스 프리바이오틱스 복용법 차이 추천

 

Kf94 마스크 Kf80 마스크 비교

 

하정우 해킹범 카톡

 

백성현 결혼 나이

 

강성연 남편 김가온 직업 나이

'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비 깡 놀면 뭐하니 통계청  (0) 2020.05.06
BTS 가상졸업식 방탄소년단 프로필  (0) 2020.05.06
아이유 최강창민 기부  (0) 2020.05.04
셔누 키 나이 몬스타엑스  (0) 2020.05.04
육성재 군대 나이  (0) 2020.05.04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