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편

 

정국

 

그룹 방탄소년단 정국, 아스트로 차은우, NCT 재현, 세븐틴 민규가 소문이 파다했던 이태원 아이돌 주인공이었던 것으로 확인돼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정국의 소속사 빅히트는 18일 디스패치 보도이후 사회적 거리두기 기간 중 이태원을 방문한 것에 대해 차례로 공식 사과했습니다.

 

 

정국 빅히트 공식입장

 

방탄소년단 멤버 정국의 서울 이태원 방문 관련 입장을 전합니다. 우선 정국의 이태원 방문 여부에 대해 지난 주 다수 언론의 문의가 있었고 이에 대한 당사의 대응에 문제가 있었다는 점을 뒤늦게 인식하게 되어 정중히 사과드립니다. 정국이 이태원에 방문했다는 것은 사실입니다. 그러나 방문 당시 5월 초 확진자 발생으로 문제가 된 장소에는 가지 않았고 첫 확진자가 이태원에 간 날짜보다 약 1주일 전이었습니다.

 

 

또한 정부 지침에 따라 자발적으로 코로나19 검사를 받는 등의 조치를 취했기 때문에 당사는 아티스트의 개인적인 일상을 대외적으로 공개하는 것이 적절하지 않다고 판단하였습니다. 그러나 이 판단은 아티스트의 소속사로서 사회적 거리두기의 엄중함을 명확하게 인식하지 못하고 아티스트의 사생활 보호를 더 앞세웠다는 점에 변명의 여지가 없습니다. 모든 분들께 머리 숙여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정국은 지난 4월 25일(토) 저녁 지인들과 함께 이태원 소재 음식점 및 주점(bar)을 방문하였습니다. 방문 이후 기침, 발열 등 코로나19 증상은 없었으며, 자발적으로 선별 진료소에서 검사를 받았고 음성으로 판정되었습니다. 현재 아티스트 본인도 사회적 거리두기에 대한 전 사회적 노력에 충실히 동참하지 않은 점 깊이 반성하고 있습니다. 빅히트는 생활 속 거리두기 등 코로나19 관련 지침 및 예방 수칙을 최선을 다해 따르고 있습니다. 다시는 이 같은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더욱 철저히 준수하겠습니다. 팬 여러분을 비롯한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이태원 아이돌 반응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정부의 사회적 거리 두기 지침이 확진자 수 감소와 함께 다소 느슨해진 시점에서 터진 이태원 발 코로나19 확진자 재확산 우려가 더해진 가운데 이번 정국의 이태원 방문은 그 자체로 대중의 곱지 않는 시선은 피하기 어려울 것으로 보입니다.

 

 

이전글

 

비타민D 영양제 추천 하루 권장량

 

강아지 슬개골탈구 영양제 추천

 

식물성 오메가3 추천 고르는법

 

BTS 가상졸업식 방탄소년단 프로필

 

클렌징폼 폼클렌징 추천

 

'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지연 송재림 공식입장 나이  (0) 2020.05.19
차은우 사과 키 나이 학력  (0) 2020.05.18
안보현 나이  (0) 2020.05.16
고성희 박시후 논란 나이  (0) 2020.05.16
지드래곤 집공개 누나 나이 키  (0) 2020.05.15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